푸른바다의 전설 다운로드

푸른 바다의 전설[2] (한국어: 푸른 색; RR: 퓨룬 바다-ui 전설)은 2016-2017년 대한민국 드라마로 준지현과 이민호가 출연한 한국 드라마입니다.[3][4] 한국 최초의 비공식 역사 이야기 에서 영감을 받아 어부를 포착하고 풀어놓는 어부에 대한 고전적 역사적 이야기 인어, 이 드라마는 그를 찾기 위해 바다를 가로 질러 여행 하는 죄수 예술가와 인어의 사랑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5] 2016년 11월 16일부터 2017년 1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22:00(KST) 시간대에 SBS에서 방영되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진혁 감독의 2016-2017년 대한민국 드라마 시리즈다. 이 이야기는 조선 시대 학자 유몽인KDrama 레전드 오브 블루씨 아다라 시리얼 텔레비시 코리아 셀라탄의 유우 야담으로 알려진 단편 소설에 담긴 인어에 대한 역사적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셀라인 이투, 이민호 투루트 멘자디 페메인 레전드 아다펀, 푸른 바다의 페메인 레전드 아달라 준 지현. 푸른 바다의 전설 (푸른 바다의 전설) – 드라마 20 에피소드 – 수, 22:00 시놉시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민속 이야기의 컬렉션인 `Eaou Yadam`이라는 책에서 발견 된 인어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빌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민화에 따르면, 효곡의 치안판사 김담령은 어부에게 잡힌 인어를 바다로 풀어낸다. 이 드라마는 치안 판사와 인어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출처 보기 모든 332 사진 “푸른 바다의 전설” 테라키르, ia berakting di `상속자` bersama 박신혜.

조선 시대에 인어는 귀족 김담령의 아들을 익사에서 구해냈다. 사건 이후에 두 아이는 친한 친구가 되고, 담령은 죽은 여동생의 이름을 따서 `밝고 빛나는 아이`를 의미하는 세화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서로 다른 두 세계에 속하지만, 담룡이 결혼을 강요당할 때까지 사랑에 빠진다. 세화는 물고기꼬리를 한 쌍의 인간 다리로 바꾸고 담령과 함께 육지에서 살 계획이지만, 아직 어른이 되지 못했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 이 소식에 충격을 받은 그녀는 그를 영원히 떠나기로 결심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화에 대한 담룡의 사랑은 결혼 후 아내를 떠나 바다로 뛰어들어 그녀를 찾아보라고 강요한다. 혼란에 빠진 세화는 익사에서 그를 구출하고, 그녀와 그들의 사랑에 대한 기억을 즉시 지워 다시는 그녀를 찾아볼 수 없도록 한다. 현대에, 젊은 허준재는 부모와 그의 아버지가 그를 양육 할 수있는 권리를 얻은 후 집을 떠나 도망. 아버지 허일중(최정우)은 강서희(황신혜)와 결혼한 후 아들 치현(이지훈)을 입양한다. 이혼 후 전준재의 어머니 모유란(나영희)은 이혼 후 돈이 부족한 가정부로 일한다.

어머니를 찾는 전준재는 자신의 외모와 재치, 최면에 능숙한 조남두(이희준)와 컴퓨터 해킹 천재 태오(신원호)와 함께 사기를 치며 장난을 치며 콘아티스트가 된다. 그의 애정은 대학 동창인 차시아에 의해 쫓겨나고 있다. 이 채널의 자막을 가져오는 데 전념하는 커뮤니티 회원을 만나보세요.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 그들을 격려하시기 바랍니다! 전준재와 심청은 갈등과 임박한 불운에 대한 두려움에도 불구하고 서로 편안하게 살고 있다. 또한 준재는 가정부직을 그만둔 어머니 모유란을 발견한다. 한편, 지현은 자신의 진짜 아버지가 마대영이고 강서희의 연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또한 강서희의 범죄에 대해 알게 되고 마지못해 동의한다. 강서희는 마침내 허일중을 죽이고, 강력한 승려를 사용한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