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리포트 유튜브 다운로드

두바이의 3D 프린터, 베이징의 목재 상자 가구, 메델린의 현수선 철도, 디트로이트의 도시 농업, 베를린의 마이크로 홈은 독일 바우하우스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베를린은 볼리비아, 파푸아 뉴기니 또는 러시아에서도 도처에 있습니다! DW의 웹 다큐멘터리는 예술가들이 고국을 떠난 후 어떻게 새로운 삶을 구축했는지 보여줍니다. 1967년 유러피언컵 결승전. 부상 시간에 그는 글래스고 레인저스에 대한 결정적인 골을 넣었다. 그래서 FC 바이에른 뮌헨의 국제적인 성공 스토리를 시작했습니다. “골키퍼가 나를 향해 다가와 거의 나를 쓰러뜨렸지만, 공은 바에서 나왔다. 환상적인! 나는 그날 밤 침대에서 나와 함께 컵을 했다. 난 그냥 그것을 쳐다 보았다, 밤새…” 라파엘은 푸에르토리코에서 태어나 뉴욕에 거주하며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20년 동안 열정적인 FC 바이에른 팬으로, 매우 특별한 관점으로 “저는 게임을 좋아하고 때로는 예술과 도가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너무 가까워서 약간의 거리를 유지하려고합니다. 내가 통제할 수 없는 것에 중독되고 싶지 않아.” 18세기는 깨달음의 시대였다. 이성에 기반한 믿음은 현대 세계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항상 FC 바이에른 뮌헨을 작은 클럽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감독으로서의 그의 일을 이끌었지만, 그는 또한 선수들의 친구이자 고문이기도 합니다. 2014년 3월, 그는 탈세 혐의로 징역 1년 반을 선고받았고, 결국 약 11개월간 복역했다.

울리 회네스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말로 작별인사를 한다. 그리고 그는 옳았다. EL MUNDO의 38세 스포츠 기자는 축구뿐만 아니라 스포츠 대회를 사회적 현상으로 사랑합니다. “마드리드에서 나는 도시가 잘 자거나 나쁜 분위기에서 잠자리에 드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의 이번 시즌 최고 점은 “엘 클라시코”가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가 뮌헨의 “라 베스티아 네그라”- “검은 야수”를 플레이할 때입니다. 충성스럽고 웅변적이며 성공적인 필립 람은 전형적인 “자국에서 자란 바이에른 재능”을 대표합니다. 33세의 나이로 바이에른에서 20년 가까이 뛰었던 그는 이제 은퇴했습니다. 비록 그는 결코 청소년 선수처럼 보였다. “저는 다른 사람들보다 약간 더 경미한 것이었기 때문에 FC 바이에른이라는 상어 풀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추가 적인 야망을 주었을 것입니다.” 쿠르드 IS 생존자가 독일로 도망친 후 테러리스트를 사냥하기 시작한 방법. 다른 브라질 인들은 카밀라가 미쳤다고 주장합니다. 24세의 나이로 FC 바이에른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2002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선수들이 남긴 인상 때문에 “올리버 칸은 내 인생의 남자, 그는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사람이다.

저는 무엇보다도 그분을 사랑합니다.” 현재의 세계: 오늘날의 세계는 세계화와 디지털화를 특징으로 합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젊은 크리에이티브의 활기찬 장면에 의해 마이단 혁명의 꿈이 살아 숨지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항상 손에, 그들은 독일, 유럽 및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보고 변화에 보고. 난민들은 자신의 비디오 영상을 사용하여 유럽으로 탈출한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들려주죠.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