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솔라리스 다운로드

오픈 소스 데스크톱 환경 KDE 와 Xfce, 수많은 다른 창 관리자와 함께, 또한 컴파일 및 Solaris의 최신 버전에서 실행. 2011년 Solaris 11이 출시되면서 라이선스 조건이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라이센스를 통해 Solaris 10과 Solaris 11은 오라클 기술 네트워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지원 계약 없이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는 사용자가 Solaris를 개발 플랫폼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명시적으로 허용하며 상업적 및 “생산” 사용을 명시적으로 금지합니다. [47] 어떤 경우에는 교육적 사용이 허용된다. OTN 라이선스: Sun 및 기타 유닉스 공급업체는 유닉스 데스크톱을 표준화하기 위해 업계 동맹을 만들었습니다. CoSE(공통 개방형 소프트웨어 환경) 이니셔티브의 일원으로서 Sun은 CDE(공통 데스크톱 환경)를 공동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표준 유닉스 데스크톱 환경을 만들기 위한 이니셔티브였습니다. 각 공급업체는 서로 다른 구성 요소를 제공했습니다: 휴렛 팩커드는 윈도우 관리자를 기여했고, IBM은 파일 관리자를 제공했으며, Sun은 전자 메일 및 캘린더 시설과 드래그 앤 드롭 지원(ToolTalk)을 제공했습니다.

이 새로운 데스크탑 환경은 Motif 의 모양과 느낌을 기반으로 했으며 기존의 OPEN LOOK 데스크톱 환경은 레거시로 간주되었습니다. CDE는 여러 개방형 시스템 공급업체에서 Unix 데스크톱을 통합했습니다. CDE는 Solaris 2.4 및 2.5에 대한 번들되지 않은 추가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었고 Solaris 2.6에서 10까지 포함되었습니다. Solaris가 지원 계약 없이 사용되면 각각의 새로운 “포인트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월 릴리스되는 패치 및 업데이트에 액세스하려면 지원 계약이 필요합니다. [48] IBM AIX 및 Oracle Solaris용 Veeam 에이전트는 전체 시스템 이미지 백업을 생성하고 특정 디렉토리를 파일 또는 개별 영역으로 백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백업은 컴퓨터의 파일 시스템에 장착된 NFS 디렉토리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가상 머신의 이름을 지정하고 Solaris / Oracle Solaris 11 (64비트) USB 이미지를 USB 플래시 드라이브로 전송해야하므로 유형 / 버전을 설정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dd(1) 또는 usbcopy(1)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Oracle Solaris 11.4 FAQ를 참조하십시오. 최종 설치 요약을 확인하고 Oracle Solaris 11의 설치를 시작했는지 확인하십시오. Solaris는 최소한의 네트워크 지원에서 완전한 전체 플러스 OEM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전 패키지 소프트웨어 그룹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Solaris의 설치는 개인이 시스템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파치, MySQL 등과 같은 추가 소프트웨어는 선프리웨어[38] 및 OpenCSW에서 포장된 형태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39] Solaris는 물리적 미디어 나 네트워크에서 데스크톱 이나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데스크톱 또는 서버에 설치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용 필요] 1980년대 후반에 Solaris 2.0으로 출시된 것에 대한 작업이 시작된 이래로 근본적인 Solaris 코드베이스는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Solaris 10과 같은 각 버전은 릴리스 시점에 이 개발 코드베이스의 스냅샷을 기반으로 하며 파생 프로젝트로 유지됩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업데이트는 다음 공식 릴리스가 나올 때까지 일년에 여러 번 빌드되고 배달됩니다. VEeam® IBM AIX 및 오라클 솔라리스의 에이전트는 각 UNIX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기계를 위한 간단한 물리적 서버 백업 솔루션입니다. 이를 통해 IT 조직은 해당 환경에 대해 업계 최고의 파일 기반 백업 및 재해 복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스택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및 ORAchk 상태 확인을 위한 프리플라이트 검사기를 다운로드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